1. 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: 2025. 01. 02.(월) 14:00 ~ 2025. 01. 06.(월) 14:00
※ 성적 이의 신청 시 반드시 위 기간 내에 담당 교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생활관 및 장학생 선발 등에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최종 성적표(2025. 1. 8.(수) 예정)에 반영된 “최초” 성적으로 생활관 및 장학생 선발]
* 2025. 1. 8.(수) 17:00 이후 정정된 성적은 생활관 및 장학생 선발에 반영되지 않음
2.성적확인 방법: 수강신청 홈페이지(sugang.inha.ac.kr) 로그인 > 좌측 메뉴 중
"강의평가 및 성적확인" 클릭
※ 학기 중 1회 이상 지도교수 상담 완료 후 성적열람이 가능합니다.
(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‘2024-2학기 전담 지도교수 상담 안내’ 참조)
※ 사범대학 학생에 한해, I-MAP 프로그램 완료 후 성적열람이 가능합니다.
※ 성적공시 및 문의 기간에 본인의 성적을 확인한 후 성적 정정(누락, 기재착오 등 정당한 사유에 한함)이 필요한 경우, 담당 교수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3. 유의 사항
- 담당교수와 연락 가능한 방법(강의계획서 등 참조)을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4. 기 타
가. 2020-2학기부터 성적표 우편발송은 중지되었습니다. 학부모께서는 아래 일정에 따라 자녀의 성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) 2024-2학기 최종 성적처리: 2025. 1. 8.(수) 17:00 성적처리(성적표 반영) 예정
2) 성적확인: ‘학부모 온라인성적열람 페이지’ https://grade.inha.ac.kr 접속하여 자녀 성적 확인
3) 열람기간: 2025. 1. 15.(수) 10:00 ~ 1. 24.(금) 15:00
※ ‘학부모 온라인성적열람’ 일정 및 방법 등 세부사항 홈페이지 공지 예정
나. 금학기 성적의 평점평균이 1.7 미만일 경우, 학사경고가 부여됩니다.
☞ 학사경고자의 경우 지도교수 상담을 실시하지 않으면 차기 학기 수강신청이 제한되오니 대상자는 반드시 지도교수 상담을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세부사항 홈페이지 공지 예정
5. 관련 문의
- 담당 교원 연락처: 학과 홈페이지 또는 학과 사무실 문의
- 성적: (학사관리팀)032-860-7046
- 지도교수 상담 및 학사경고: (학사관리팀)032-860-7041
- 강의평가: (학사관리팀)032-860-7042
2024. 12.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