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539
- 글번호
- 68209
- 작성일
- 2022.03.28
- 수정일
- 2023.03.17
- 작성자 김은정
- 조회수
- 1160
[학부공지] 출석인정 신청 절차 안내(3/17수정)
[출석인정 신청 안내]
1. 출석인정 신청 : 사유 발생시 일주일 내 신청
본인포털 -> 학적인터넷신청 -> 출석인정신청
2. 증빙서류 제출 : 사유에 따라 백신접종증명서, 재직증명서(조기취업), 학회참여증명서, 면접증명서, 병역 신체검사증명서 등 학과제출(직접제출/이메일제출)
-건축공학과 : 032-860-7580 / sboh@inha.ac.kr
-건축학과 : 032-860-8710 / SID2800@inha.ac.kr
↓↓↓↓↓↓↓↓↓
학과: 증빙서류 확인 후 출석인정확인서 발급
↓↓↓↓↓↓↓↓↓
학생 : 출석인정 확인서 수령 후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님 및 조교에게 제출
※ 출석인정 확인서를 과목 교수님께 필히 전달완료해야 출석인정 절차가 완료됩니다.
※ 출석인정 신청 후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출석인정 확인서를 발급해 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출석인정에 대한 최종 인정 권한은 강좌 별 교수님들께 있습니다. 상황 발생 시 우선 교수님께 출석인정 요청에 대한 연락을 드려두시는 것이 좋습니다.